제주신라호텔은 제주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블루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리미엄 블루 멤버십에는 △바다전망 스위트룸(1박/2인 조식 포함)·바다전망 디럭스룸(1박/2인 조식 포함), △레저 전문가 서비스 G.A.O.(Guest Activity Organizer) 50% 할인혜택, △객실 최대 50% 할인, △식음 최대 30% 할인 등의 다양하고 파격적인 혜택이 포함돼있다.
우선 바다전망 디럭스 객실(1박, 여름 성수기 제외)과 동계 시즌(1월 ~ 3월)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바다전망 스위트 객실(1박) 총 2박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무료 숙박 혜택에는 △조식 2인 1회, △라운지S(2인)도 포함돼있다.
이외에도 △기념일 케익 교환권(1개), △식사 요금 최대 30% 할인(36회), △객실 최대 50% 할인, △레스토랑 이용권(1매, 5만 포인트),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 5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이번 프리미엄 멤버십은 제주여행을 좋아하는 고객분들께 혜택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기존의 블루 멤버십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것"이라면서, "앞으로 제주 신라호텔의 차별화된 시설과 상품, 서비스를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프리미엄 블루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THE SHILA 베개 1세트(2개)’, 또는 ‘조말론 향수(1개)’를 제공하고, 선착순 30명에게는 가입시 제공하는 바다전망 디럭스 숙박권을 여름 성수기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기간을 확대해준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