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권연산960’, ‘영재1031’ 등을 출판한 초등 수학 전문 기업 시매쓰출판은 5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는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7세부터 초등 4학년 학부모라면 누구나 쑥쑥닷컴, 미즈, 맘스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25명을 서포터즈로 선정해 자사 교재에 대한 학부모들의 솔직한 의견을 듣고 이를 교재 개발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자 이 같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시매쓰출판 측은 전했다.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약 4개월 동안 ‘상위권연산960’, ‘상위권수학960’,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매쓰고’ 등 시매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다른 서포터즈들과 모여 육아 및 아이 교육에 관한 고민을 나누고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임에도 초대된다.
아울러 미션별로 선정된 우수 활동 자에게는 상품권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시매쓰출판 관계자는 “지난 서포터즈로 참여한 한 학부모는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간담회 등 오프라인 모임을 가지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전해왔다”며 “학부모들은 이번 서포터즈 활동으로 다양한 영역의 교재를 체험해 보며 엄마표 수학을 진행하는데 많은 도움이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