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3회째 열리는 것으로 주민편의시설 이용고객과 공공기관적합형사회활동지원시범사업 참여 어르신, 인천장애인종합복지관 원생들이 함께해 뜻 깊은 축제가 됐다.
식전행사에서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OX 퀴즈 및 장기자랑 시간을 통해 시상품을 전달했다.
본 행사에서는 기타리스트 김세돈, 5인조 벨리팀 플로리아벨리, 색소폰 연주자 박용수, 마술쇼 루팡 김영진, 7인조 최연소 걸그룹 파스텔 걸즈, 초대가수 김은경 등이 참여해 다채롭고 즐거운 무대를 선보였다.
관람객들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공연장에 준비된 의자와 주변에 돗자리를 펼쳐놓고 가을밤의 정취를 느끼며 공연을 즐겼다.
음악회가 열린 송도스포츠파크는 생활폐기물 소각시설과 음식물 사료화시설을 운영하는 인천시 산하 지방공기업인 인천환경공단 송도사업소의 주민편익시설로 연간 40여만명의 인천시민이 방문하고 있다.
이용시설로는 수영장 등 실내시설과 P-3 9홀 골프장, 캠핑장, 야외 공원 등의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는 인천의 대표적 명소로 부상했다.
김만기 송도사업소장은 “뜻 깊은 음악회에 참여한 고객들과 노인일자리 참여자, 인천장애인종합복지관 원생들에게 감사한다”며 “음악회를 통해 인천환경공단과 이웃들이 함께 어우러져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된만큼 내년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인천=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