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프린팅 업체 '그림그대로'에서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

입력 2017-09-08 10:28

아트 프린팅 전문 브랜드 '그림그대로'(대표 오재란)에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그림 소장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갤러리오에서 런칭한 브랜드 ‘그림그대로’는 명작 그대로의 감동을 좀 더 많은 이들에게 선보이겠다는 ‘예술의 일상화, 대중화’를 목표로 하는 국내 우수작가들의 그림 판매 플랫폼이다.

'그림그대로'에서는 마냥 그림을 복제하는 단순 카피개념이 아니라 작가들이 직접 재구성 방식에 참여해 원화에 대한 재해석을 거쳐 작품에 리미티드 에디션 넘버를 부여, 구매자에게 소장의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지난 9월 1일부터는 그림 소장의 감동과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이달 20일까지 김선옥 작가의 '스무번째 기념일' 에디션 넘버1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그림을 선물해주고 싶은 사람과 사연을 댓글로 작성해 응모하는 이번 이벤트의 특별한 점은 당첨된 본인이 그림을 받는 것이 아니라 선물해주고 싶은 사람에게 직접 그림이 증정된다는 점이다. 또한 그림 증정과 더불어 그림을 걸어 놓을 집 혹은 장소를 직접 방문하여 오재란 대표가 무료 아트 컨설팅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댓글을 작성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그림그대로'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