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비전교회(담임목사 남의도)는 10일 오후 7시30분 교회 본당에서 전도부흥회를 개최한다.
전도부흥회는 11일까지 오전 5시, 10시, 오후 7시30분 등 모두 4회 이어지며 특강은 정진모 목사(평화장로교회)가 한다.
새비전교회는 이에 앞서 4일부터 9일까지 6일간 교회 본당에서 ‘2017 여리고 작전 특별새벽기도회’를 진행한다.
강사는 송재천 목사(포항제일교회), 박동환 목사(포항장성교회), 김원곤 목사(기쁨의교회), 백승부 목사(늘사랑교회), 김해숙 목사(베데스다교회), 이은석 목사(포항제일교회) 등 6명을 선정했다.
송 목사는 4일 ‘보호하시고 공급하시는 하나님’, 박 목사는 5일 ‘아름답고 능력 있는 교회’, 김원곤 목사는 6일 ‘측량할 수 없는 사랑’, 백 목사는 7일 ‘주님께서 분부한 모든 것’, 김해숙 목사는 8일 ‘만민의 주요’, 이 목사는 9일 ‘땅 끝 증인’이란 제목으로 각각 말씀을 전한다.
기도는 박영희, 황정자, 김순이, 하성현, 김태규, 이민우 씨가 하고 찬양은 새비전찬양대와 코람데오찬양단 등이 맡는다.
포항택전교회(담임목사 임석형)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교회 예배당에서 ‘하반기 성경강좌’를 진행한다.
성경강좌는 매일 오후 7시30분~10시까지 이어지며 박인용 목사(서울동부중앙교회)가 특강한다.
기독목회연구원(이사장 이호국)은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새비전교회 본당에서 정진모 목사(평화장로교회)를 강사로 초청해 포항지역 목회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정 목사는 ‘노란손수건 전도법’을 주제로 전도의 노하우를 소개한다.
회비는 사전등록 5000원, 현장등록 1만원이며, 점심을 무료로 제공한다.
포항대도교회(담임목사 임정수)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교회 본당에서 예수님의 마음 전도법 ‘예심전도사관학교’ 포항지부 1일 공개세미나를 연다.
특강은 김기남 목사(예심교회·예심선교회 대표)가 하며 참석대상은 목회자, 사모, 신학생, 평신도 등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점심을 제공한다.
대한예수교장로회(이하 예장통합) 포항노회(노회장 한중석)와 포항남노회(노회장 유원식)는 16일 오전 9시30분 포항중섬로교회에서 교사사명대회(교사강습회)를 개최한다(포스터).
강사로는 석성환 목사(포항중섬로교회), 김원주 목사(포항소망교회), 임우현 목사(하늘향기교회·징금다리선교회 대표), 모 선린대 교수로 선정됐다.
석 목사는 여는 예배에서 설교하고 김 목사는 ‘교사여 일어나라!’란 제목으로 오전특강을 한다.
모 선린대 교수는 ‘예수님의 양육법’과 ‘바울의 양육법’, ‘미·친·세대에게 전도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임 목사는 ‘청소년 찬양집회’를 진행한다.
교사사명대회는 예장통합 포항노회 중고등부연합회와 포항남노회중고등부연합회의 주관으로 마련된다
포항=김재산 기자 jskim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