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BT, 보이차 추출물 10배 고농축한 ‘왕혜문 보이차 골드라벨’ 29일 홈쇼핑 출시

입력 2017-08-29 15:52

헬스케어 전문 유통기업 넥스트BT가 8월 29일, 23시 50분 CJ홈쇼핑에서 ‘왕혜문 퓨어 보이차 100 골드라벨’을 첫 론칭한다고 밝혔다.

보이차는 중국 현지에서도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효과가 널리 퍼지면서 최근 몇 년 사이에 보이차 열풍이 불었다. 보이차의 갈산 성분이 지방을 분해하고 녹여 지방을 쌓이지 않게 해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와 비만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카테킨 성분이 콜레스테롤 분해를 촉진하고, 혈전이 생기는 것을 막는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떨어지면 혈압이 떨어지고 혈관 이완을 통해 혈관 건강에 좋아지는 효과로 이어진다. 특히 따뜻한 성질의 보이차는 아랫배를 따뜻하게 해주어 혈액순환을 도와 몸이 찬 사람에게 더욱 좋다.

이 밖에도 보이차 잎의 카테킨과 폴리페놀 성분은 세포를 노화시키는 활성산소를 없애는 항산화 물질로 유명하다.

‘왕혜문 퓨어보이차 100 골드라벨’은 차(茶)의 고향 중국 운남성에서 생산된 보이차만을 사용한 추출물을 10배로 고농축 해 사용하며, 잔류농약 검사, 대장균 및 대장균군 검사 등을 통해 위생과 안전성을 검증받아 신뢰할 수 있다.

㈜넥스트BT 관계자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성질이 있는 보이차는 차가워진 날씨에 제격이라며 1300일 이상 발효 숙성시킨 보이차만 사용하여 골드라벨로 관리하는 왕혜문 보이차가 귀족차의 대중화에 선두주자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왕혜문 퓨어 보이차 100 골드라벨’에 대한 정보는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