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외 주요 드럭스토어 입점한, ‘네츄럴라이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

입력 2017-08-28 17:00

한화제약 ㈜네츄럴라이프(사장 김경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맛있고 간편한 건강기능식품 ‘VAP’는 출시 2개월만에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발 빠른 유통망확대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내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VAP 브랜드 제품은 총 10종으로 현대인의 24시간 생활에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간식처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편의성과 맛이 좋은 뷰티 젤리 5종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헬스 파우더 제품 3종, 다이어트와 운동에 도움을 주는 바디 부스터 제품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중 젤리 5종 제품은 입점 초기부터 각 드럭스토어 매출 상위를 기록하여 눈길을 끈다.

지난 6월 신규 런칭한 VAP 브랜드는 신세계 드럭스토어 부츠 입점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상에서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알려지며, 8월 현재 2개월만에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등 주요 드럭스토어에 입점하며 빠른 확장세를 보이고 있다.

네츄럴라이프 관계자는 “VAP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유통 채널 확장뿐 아니라 다양한 접점에서 적극적인 고객 소통을 펼칠 계획”이라며 “이번 주요 드럭스토어 입점을 통해 VAP가 더 많은 분들의 건강에 즐거운 변화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VAP는 주요 드럭스토어 외에도 네츄럴라이프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