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수면과학을 연구하는 프리미엄 수면 가전 브랜드 ‘㈜스팀보이(steamboy.com, 대표 윤정수)’는 오는 28일 2017~2018 시즌 스팀보이 온수매트 브랜드 광고 모델을 ‘다니엘 헤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다니엘 헤니는 건강하고 활동적인 매력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고루 갖춘 배우다. 스팀보이는 2017년 브랜드 이미지를 '액티브 모닝(Active Morning)'으로 변경하고 소비자의 건강한 아침을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다. 이에 다니엘 헤니를 새 모델로 선정하고 건강하고 액티브한 이미지와 세련되고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스팀보이 관계자는 “다니엘 헤니의 건강한 에너지와 ‘액티브 모닝, 스팀보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이 닮아 있다고 판단되어 새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온수매트 업계에서의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하여 스팀보이와 다니엘 헤니가 함께 보여줄 활동에 기대와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팀보이는 모든 핵심기술을 국내 자체 개발 및 생산하는 국내 온수매트 1위의 수면 건강 가전 브랜드다.
전국민의 올바른 건강수면을 위하여 건강수면연구소를 개설하고 전문 R&D Center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의 건강수면을 위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체질별 수면 환경 설계 기능 및 사계절 온수매트 등 매년 혁신적이고 다양한 기술 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