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 최대 30% 할인 ‘신학기 건강프로젝트’ 진행

입력 2017-08-25 13:00

미국 유아영양제 전문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맛과 영양을 약속하는 ‘4주 체험 품질보장제’와 더불어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신학기 건강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 방학이 끝나고 다시 일상에 적응해야 하는 어린이들의 활기찬 생활과 건강관리를 위해 특별히 마련되었다.
오는 9월 17일 까지 네이처스플러스 공식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어린이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를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성장기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만 모아 놓은 애니멀퍼레이드 성장세트(멀티비타민, 칼슘, 아연) 구매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애니멀퍼레이드 2병 세트 구매 시에는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는 과일, 야채 등 천연 식물을 원재료로 한 프리미엄 식물성 어린이영양제로 종합비타민을 비롯해 어린이아연, 어린이칼슘, 어린이비타민D등 유아면역력과 키성장을 위한 어린이영양제들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애니멀퍼레이드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잡지인 비타민 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올해의 비타민상’ 어린이비타민 분야에서 수상횟수 1위(2002-2017 Vity Awards 중14회)에 빛나는 명실공히 최고의 어린이영양제이며, 한국아이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10년간 꾸준히 맛을 개발해온 결과 국내에서도 맛있는 어린이비타민으로 인정받고 있다.

맛과 영양을 약속하는 4주 체험 품질보장제 캠페인은 4주간 비타민을 섭취하고 몸의 변화가 없으면 100%환불을 보장하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영양제는 직접 섭취해보지 않고는 맛과 품질의 차별성을 느낄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해 기획되었으며 매년 진행되고 있는 네이처스플러스의 대표 캠페인이다.

4주 체험 품질보장제는 네이처스플러스 공식쇼핑몰, GS SHOP, 쿠팡 등 온라인몰을 비롯 약국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되며, 구입한 후 4주간 섭취한 뒤 제품에 대해 만족하지 못할 경우 환불을 신청하면 된다. 단, 구입 후 4주 이내 제품의 환불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스플러스 판매 약국 및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처스플러스 관계자는 “신학기에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가는 과정에서 아이들의 정신적 스트레스와 피로도가 높아질 수 있어 어느 때 보다 각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며, “우리 아이가 거부감 없이 비타민을 잘 먹을지, 수많은 유아비타민 중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 중인 분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과 더불어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