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토탈홈케어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의 '핑크 아우라 쿠션’을 헬스앤뷰티스토어(H&B) 왓슨스 전국 매장 내 겟 스페셜 존에서 선보인다.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은 핑크, 베이지 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섞인 회오리 형태의 베이스 제품으로 일명 '이유리 쿠션'으로 불리며 쿠션의 새로운 혁명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쿠션에 관심 많은 일반 여성들뿐 아니라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끈 쿠션이다.
'핑크 아우라 쿠션'은 기존 쿠션들과 달리 스킨 케어 성분을 70% 이상 함유해 보습과 영양을 전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커버력까지 장착해 2017년 여심을 강타했다. 또 대부분의 동양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인 노랗고 칙칙한 피부 톤에 화사한 복숭아 빛 핑크 광채를 선사한다.
DPC는 그간 온라인과 홈쇼핑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핑크 아우라 쿠션’ 21호, 23호는 드럭스토어 전용 패키지로 개발해 두 가지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DPC 관계자는 “'왓슨스를 통해 더 친근하고 다양한 뷰티 매장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어 기대된다.”며, “이번에 입점하는 ‘핑크 아우라 쿠션’은 기획 개발만 6개월에 거쳐 만들어진 독보적인 쿠션으로 지난 3월 출시 후 끊임없이 이어진 홈쇼핑 매진 신화를 왓슨스에서도 이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은 오는 26일부터 왓슨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9월에는 왓슨스 정식 론칭 예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