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베베숲, ‘굿 워터’ 에디션 초도 물량 완판

입력 2017-08-24 14:54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전문 브랜드 베베숲이 최근 새롭게 출시한 ‘굿 워터’ 에디션이 초도 물량을 완판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베베숲 ‘굿 워터’ 에디션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베베숲 굿 워터 에디션 정말 좋네요”, “착한 물로 만든 굿 워터 에디션”, “에디션과 함께 제공된 한정판 보틀도 좋았어요” 등 긍정적 사용후기를 남기고 있다. 베베숲 굿 워터 에디션은 출시와 함께 굿 워터 보틀을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경품용으로 제공한 바 있다.

굿 워터 에디션은 ‘깨끗한 물, 안전한 물, 고마운 물’을 컨셉트로 기획됐으며 사회공헌의 성격을 띠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베베숲 굿 워터 에디션은 SAFE-B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Water for Child’ 캠페인과 함께한다. Water for Child 캠페인은 물 부족 국가의 아이들이 깨끗한 물을 마시고 적절한 위생시설을 이용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베베숲의 SAFE-B 프로젝트는 현재까지 베베숲 스페셜 에디션 외에 베베숲 라이트 스티커, 베베숲 미아방지 밴드, 희망브리지와 함께하는 어린이 안전 인형극 등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는 아이와 엄마들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베베숲의 스페셜 에디션 출시는 공유가치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을 위한 마케팅적 방법론인 코즈마케팅이다. ‘코즈마케팅’은 기업이 주도하는 일방적 사회공헌활동이 아닌 소비자가 소비를 통해 해당 후원 및 기부활동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소비자와 기업이 가치창출을 공유하는 것을 말한다.

베베숲은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비롯한 세이프비 프로젝트의 공로를 인정받아 ‘2017년 행복더함 사회공헌대상’에서 아이안전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베베숲 관계자는 “베베숲 굿 워터의 사회공헌적 의미와 제품 제작 의도를 파악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초도 물량을 완판했다”면서 “현재 2차 생산에 들어간 상태이며 향후 제품 생산에 차질이 없도록 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