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로스엘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KCON 2017 LA’가 개최되었다. KCON은 CJ그룹이 2012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세계 최대 한국 문화 페스티벌이다. 이번 LA에서 개최된 KCON은 약 8만 5천명의 관람객이 참가하였다.
2012 KCON 관람객은 약 만 명이었던 것에 비해 약 8.5배가 증가하여 역대 최고 수준을 자랑하고 있으며, 증가한 규모뿐 아니라 참여 기업이 계속해서 확대될 전망이다. 이번 ‘KCON 2017 LA’는 뷰티, 패션, 음식,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68개 기업이 참가하였으며 특히나 K-뷰티는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K-뷰티 분야에서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인 ㈜릿치노블 보타닉투웬티가 관람객의 관심을 모았는데, 이는 기능적인 부분뿐 아니라 피부 건강까지 생각하는 뷰티 트렌드가 반영된 것이다. ㈜릿치노블 보타닉투웬티는 토너,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영양크림, 선크림 등 기초화장품을 중심으로 제품을 출시하였고, 모든 제품에는 스무 가지가 넘는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기초화장품 여섯 가지 제품과 함께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하이퍼케어 플럼핑포뮬라’ 제품은 롤온 형태의 어플리케이터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근육을 자극시켜 피부 마사지까지 가능하다. 거기에 코코넛 수가 함유되어 있어 보습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릿치노블 보타닉투웬티 관계자는 “모든 기초화장품과 함께 ‘하이퍼케어 플럼핑포뮬라’까지 사용한다면 한층 효율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주고, 화학 성분으로 기능성만 강조된 제품에 비해 보다 순한 식물성 성분으로 폭 넓은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보타닉투웬티의 토너,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영양크림, 선크림,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하이퍼케어 플럼핑포뮬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