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다이어트 식품의 홍수 속, 두각 드러낸 ‘뉴피니션 다이어트’

입력 2017-08-22 11:27

입추 이후 한여름의 끝은 다가오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다이어트에 대한 열정은 식지 않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시간이 자유롭지 못한 현대인들은 다이어트를 위해 식이요법과 운동이라는 정석적인 방법대신 다이어트용 약물, 건강보조식품 등을 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생활패턴이 일정하지 않아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다는 이유에서다.

하지만 인터넷을 통해 검증되지 않은 제품을 복용하는 것만큼 위험한 일도 없다. 심한 경우, 다이어트 효과가 없다는 것에 그치지 않고 약물 중독, 호흡곤란에 의한 사망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서는 과장된 광고에 현혹되기보다 제품에 대한 분별력을 키워야 한다.

㈜뉴트리에서 출시한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밀려드는 불법 제품의 홍수 속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제품이다. 뉴트리 이노베이티브 솔루션 연구소와 연세대학교 생명공학 연구팀이 공동 개발한 해당 제품은 과학에 기반을 둠으로써 부작용 위험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판두라틴, 잔티젠, 알로에베라 추출물 등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의 사용을 통해 체지방 감소 및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건강과 보습,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3개월간 진행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던 해당 제품은 개인 체질에 따른 차이는 있으나 대다수의 참여자가 4주 이후부터 효과를 보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낮과 밤에 걸쳐 섭취하는 ‘액티브’와 ‘리셋’으로 구성된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부작용의 위험이 두려워 다이어트 식품의 복용을 망설이던 이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되어주고 있으며, 3개의 박스 구입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뉴피니션 다이어트’에 대한 구매 및 상세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