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부모들의 가장 큰 걱정은 아기들의 피부 보습이다. 땀을 많이 흘리거나 외출 후 피부 노폐물이 쌓여 자주 씻겨주다 보면,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가 깨져 더 건조하고 예민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아기피부를 위해 천연 베이비케어 브랜드 '칭찬'이 안전하고 자극 없는 아기화장품 2종을 출시했다. 먼저 출시된 제품은 샴푸 겸 바디워시에 보습성분을 더한 '샤워에센스'와 순하고 부드러운 '베이비로션' 두 종류다.
새롭게 선보이는 칭찬의 '천연 샤워에센스'와 '천연 베이비로션'은 독성과 미생물 ZERO 인증(OATC)을 받은 제품으로, 천연 화장품에서 놓치지 쉬운 항균력과 살균력까지 우수한 점이 특징이다.
칭찬의 관계자는 "99.9%의 항균력을 자랑하면서도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은 0%인 칭찬은, 실제 사용했을 때 촉감과 향에 한 번 더 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물(정제수)조차 섞지 않은 착한 아기화장품이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칭찬의 전 제품은 12종의 천연 식물 추출물이 정제수 대신 들어가 있으며, 인공 향료나 화학 방부제, 실리콘 등 유해성분이 1%도 들어가 있지 않은 점이 특징이라고 한다. 천연 방부제 성분을 사용해 오래 사용해도 변질 우려가 없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접해 본 아기엄마들은 "흡수가 잘 되고 부드럽다"거나, "향이 강하지 않아 아이가 거부감을 느끼지 않는다"는 평을 전했다.
'진짜 무독성 천연 기능성 화장품을 세상 모든 아기와 엄마들이 사용하게 하고 싶다'는 목표로 탄생한 칭찬. 신세계몰과 텐바이텐 입점을 통해 엄마들의 마음을 공략하기 시작하여, 다음 달에는 베이비 스킨미스트와 오일, 항균 탈취제까지 출시한다.
칭찬은 자사몰 오픈 뿐 아니라 신세계몰, 텐바이텐, 1300K 등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제품 런칭 및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칭찬 아기모델 선발대회’ 도 진행된다. 칭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