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K팝스타4'로 스타덤에 오른 싱어송라이터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음악'과 '피아노'라는 공감대 안에서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아 소속사 안테나 뮤직은 16일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이 만난 지 오래 됐으며, 서로 힘이 되는 사이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신성진은 이진아의 앨범 작업에 여러 번 참여했으며 지난 7월 발표한 이진아의 미니앨범 '랜덤' 수록곡 2~3곡에도 참여했다.
지난 2월 첫번째 싱글 ‘I Am'을 발표한 신성진은 실력파 피아니스트다. 지창욱, 나윤권, 샘김, 최백호 등 유명 가수 및 아티스트들과도 협업해 왔다. 그는 지난달 30일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피아노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는 연인 이진아도 함께 출연했다.
SBS ‘K팝스타4' 출신의 이진아는 매력적인 음색의 가창력은 물론 피아노 연주력과 작·편곡 실력까지 갖춘 싱어송라이터다. 2013년 1집 ‘보이지 않는 것'으로 공식 데뷔 했으며 지난 7월, 미니앨범 ’랜덤'을 발표했다. 최근에는 첫 단독 콘서트 ‘진아식당-메인디쉬'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안테나 레이블 콘서트 'WITH,ANTENNA'를 준비 중이다.
박효진 기자 imher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