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 17일 오픈… 이벤트 한가득

입력 2017-08-14 11:33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고양스타필드점 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고양스타필드점은 오픈일인 17일부터 23일까지 ‘웰컴! 3000명 멤버십 무료 시사회’를 개최한다. 영화 ‘박열’ ‘악녀’ ‘석조저택 살인사건’ ‘아빠는 딸’ ‘해빙’과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호비와 쿠우의 어드벤처: 고래의 노래’ 등을 상영한다. 티켓은 현장에서 상영 1시간 전부터 선착순 배포된다.

포토 릴레이 이벤트인 ‘Play with 메가박스’는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 고양스타필드점 각 층에 설치된 메가박스 캐릭터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메가박스 매장에서 인증하면 미니팝콘을 수령할 수 있다. 해시태그(#메가박스고양스타필드)와 함께 SNS에 공유한 50명(1인 2매)에게는 고양스타필드점 전용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한편 8일부터 16일까지 고양스타필드점 체험단을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키즈관(15명) MX관(15명) 일반관(15명)을 선발한다. 활동 내용은 고양스타필드점을 체험한 뒤 개인 SNS 채널에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성기범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고양스타필드점은 아이와 함께 머물고 즐길 수 있는 키즈관과 사운드 특화관인 MX관을 보유한 지점으로 관객들에게 영화가 주는 최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