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작은데도 이른바 ‘비율’이 좋다는 말을 듣는 이들이 있다. 전체적인 이미지를 결정 짓는 요인으로는 키와 몸매도 중요하지만, 신체에서 얼굴이 차지하는 비중도 매우 크다. 예를 들면 키가 크더라도 얼굴이 상대적으로 크거나 평면적이라면 키가 작아 보이고 촌스러운 인상을 줄 수 있는데, 반대로 작은 키라도 얼굴이 작다면 충분히 아름다운 비율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선천적으로 타고난 얼굴의 골격은 수술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얼굴의 크기를 줄여줄 수 있지만, 얼굴의 지방을 줄이는 것만으로도 수술 이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얼굴살이 지나치게 많으면 얼굴이 커 보인다는 단점 외에도 얼굴살이 쳐지면서 심술궂어 보이기도 하며 눈, 코, 입 등이 살에 묻혀서 이목구비가 흐릿해 보일 수도 있다.
그렇다면 얼굴살은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얼굴살은 운동으로 빼기가 힘들고, 식이요법도 통하지 않는다. 이밖에 자고 일어나서 자주 붓거나 탄력이 없는 경우라면 주사요법을 활용하는 것이 얼굴살을 관리 하는데 효과적이다.
얼굴의 살을 관리하고 브이라인을 만들어 주는 대표적인 방법은 바로 ‘브이엘주사’ 이다. 브이엘 주사가 얼굴살 관리에 입소문을 타는 가장 큰 이유는 뛰어난 효과와 함께 안전성에서 찾을 수 있다. 일반적인 얼굴윤곽주사가 스테로이드 성분을 포함한 것과 달리, 브이엘주사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고, 인체에 무해한 천연약물성분을 주입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
보셀르신사의원의 김기범 원장은 “스테로이드 성분이 포함된 얼굴윤곽주사는 피부 파임이나 피부위축, 생리 불순 등의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다”며 “효과와 함께 안전한 시술까지 고려한다면 브이엘 주사가 해답”이라고 설명했다.
천연약물성분의 브이엘주사는 시술 시간이 10~20분 정도로 짧고, 크림마취로 시술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였다. 따라서 입원치료나 실밥제거, 회복기간 등이 필요하지 않아 점심시간을 이용해 시술하는 직장인들도 많은 편이다.
브이엘주사는 얼굴에 쌓여있는 불필요한 지방을 녹이고, 말초혈관과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몸 속 노폐물이 잘 배출되게 해 주는 원리다. 지방분해와 지방연소, 지방융해, 림프순환이라는 4가지 효과가 복합적으로 적용돼 2~3개월까지 지속적으로 얼굴의 지방이 줄어든다.
따라서 얼굴 살이 빠지는 효과와 함께 얼굴이 탄력 있고, 매끄러워지며 한층 더 어려 보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으며 턱필러나 턱보톡스 시술과 병행할 경우 더욱 날렵한 V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보셀르신사의원에서는 브이엘주사를 활용한 보셀르 시크릿 쁘띠 시술을 진행 중이다. 이중턱이나 볼살, 광대살이 많은 경우나 보톡스로 개선되지 않는 볼과 턱살을 해소하는데 효과적이며 특히, 환자의 피부타입과 상태를 정확하게 분석해 1:1 맞춤 성형을 진행하며 안전성을 승인 받은 정품, 정량만을 사용해 믿고 시술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