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서 ‘임창정 곡물가루’ 세트 특집전

입력 2017-08-10 18:05


㈜이금희 피부과학은 오는 12일 오전 6시50분 공영홈쇼핑에서 ‘곡물팩 특집전’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선 ‘임창정 곡물가루’로 불리는 뉴골드 곡물가루 10g짜리 80포를 9만9000원에 판매한다. 곡물앰플 25㎖짜리 3병과 30㎖짜리 곡물 BB 1개를 특별선물로 준비했다.

이금희 회장은 “그동안 곡물앰플을 2병 선물했는데 이번에 3병으로 늘렸다”면서 “한여름 뜨거운 햇볕에 시달린 피부를 다스리는 데 곡물앰플이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특별히 1병 더 선물하게 됐다”고 말했다. 곡물앰플은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특히 예민해서 트러블이 생긴 피부가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개발해 특허를 받은 제품이라고 이 회장은 소개했다.
이 회장은 “곡물가루를 구입한 소비자들은 주로 팩을 하는데 피서를 다녀온 뒤 피부 트러블이 생겼다면 세안도 곡물가루로 해보라”고 권했다. 트러블이 생겼을 때 화학성분의 세정제를 쓰면 더 악화될 수 있기 때문이다. 곡물가루 세안방법은 곡물가루에 물이나 우유,혹은 해초즙을 넣어서 되직하게 만들어 얼굴 전체에 펴바른 다음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물로 헹궈내면 된다.
이 회장은 피서를 다녀온 뒤 곡물가루 팩을 할 때는 오이꼭지를 갈아 넣어주면 기미나 잡티 등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고 귀띔했다. 또 팩이나 세안을 한 다음 물기가 있을 때 곡물앰플을 발라 주면 영양 공급이 돼 피부 회복이 빨라진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