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웨어 브랜드, 쉬비치 ’88 릴레이’ 할인위크 시작 '1988년 가격으로'

입력 2017-08-08 17:25

비치웨어 브랜드 쉬비치는 8월을 맞아 베스트 비키니 40% 파격 할인부터 요일 별 비키니 8천800원 특가, 배송비 88원, 에코백 880원 등 파격 혜택의 ‘88할인위크’를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88할인위크의 대표 상품은 ‘쉬비치’에서 가장 판매가 잘 되고 있는 BEST OF BEST 비키니 10종 이다. 요일 별 베스트 상품 10종은 고객들의 체형에 맞게 다양한 선택폭을 가질 수 있도록 금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오프숄더 비키니’ 부터 홀터넥, 스트랩, 원피스 비키니 등 여러가지 스타일로 준비 되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요일 별’ 특가 비키니 상품을 단돈 8천800원에 제공 하고 있다. 특가가 적용된 상품은 매일 달라지기 때문에, 만원의 행복을 누리고 싶은 고객들에게는 ‘즐겨찾기’를 권장한다.

올해 쉬비치를 다양한 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피서지나 휴양지가 아닌 서울 버스 및 지하철 그리고 부산 서면역 등 수도권 지역에서 볼 수 있다. 이는 좋은 제품들을 제공하고자 기존에 집중했던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에 있는 대중들에게 까지 다가가고자 함이 있어서이다. 시원한 광고를 통해 무더운 더위를 잠시 잊길 바란다.

올 여름 살인적인 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기상청은 10월까지 평년보다 높은 기온을 예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워터파크나 전국 각지의 피서지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 하고 있는데, 아직 비치웨어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이번 쉬비치의 ‘88할인위크’를 눈여겨 보자.

온라인뉴스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