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화장품 미러 마스크팩과 함께한 대경대 ‘모델학과 전공체험 캠프’

입력 2017-08-06 10:00
대경대 전공체험 캠프 참여 학생들이 이도화장품 미러 마스크팩을 받고 기뻐하고 있다.

대한민국 톱모델 육성 대학교인 경북 경산의 대경대학교가 지난달 22~24일 ‘2017 진로체험 캠프’를 개최했다. 대학의 18개 학과가 이번 캠프에 참여하고, 전국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당일 체험 및 1박 2일, 2박 3일로 캠프가 진행됐다.

전공을 먼저 체험 하자는 취지로 열린 이번 캠프는 신청 인원이 무려 900여 명이 되는 대규모 교육 재능기부 프로젝트로 진행됐다. 이도화장품은 이날 행사에 5STEP 화이트닝 미러 마스크팩과 5STEP 링클케어 미러 마스크팩을 대경대학교 모델과에 협찬했다.

대경대학교는 “20년간 캠프를 개최하여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매년 노하우를 축적하며 학생들의 편리함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대학 전 구성원의 참여를 통해 안전한 캠프를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2017 진로체험 캠프’에서 단연 인기가 제일 많았던 모델과 진로체험 캠프에서는 패션감각과 더불어 피부관리도 중요한만큼, 이도화장품이 협찬한 미러 마스크팩을 제공 했다. 전국에서 모여든 고교생들은 모두 대경대 ‘슈퍼모델 캠프’에서 배출해낸 김우빈과 같은 걸출한 모델이 되기 위해 캠프에 열심히 참여했다. 캠프 마지막 밤엔 수업 내용을 토대로 패션쇼도 직접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여 캠프 우수자로 선정이 되면 대경대학교 K-모델연기과/모델전공 입학 시 다양한 장학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모델에게 필요한 워킹, 포토포즈, 댄스, 화술, 필라테스 등을 공부하며 모든 참가자에게 유명 연예인 프로필 촬영 전문가인 포토그래퍼 필립(Philip)이 개인 프로필 촬영을 해주었다.

미러 마스크팩은 국내 최초 CGMP, KGMP 적합 업체로 인증받고 국내, 해외 화장품 의약품 전문 제조업체로 세계 최고 화장품 제조회사인 한국콜마(주)가 제조한다. 이에 국내와 해외 소비자들의 신뢰도 면에서도 이미 검증이 되어 있는 제품으로, 한국콜마 공식 블로그에도 추천제품으로 등록되어있다. 이도화장품은 기초화장품 부분에서는 세계 최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콜마와 함께 올해 하반기에 스킨과 로션 등 기초 화장품을 런칭할 예정이다.

SNS와 네이버에서 화제가 된 미러 마스크팩은 2차 생산에 들어간 상태다. 에센스 용량은 25㎖에서 30㎖로 늘렸다. 마스크팩 시트를 붙이기 쉽게 고급 메쉬 원단을 추가했다. 시트의 사이즈도 늘렸다. 새로 나온 미러 마스크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도화장품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