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감소는 물론 다이어트 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 등의 문제까지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됐다.
연세대학교 생명공학 연구팀과 뉴트리 이노베이티브 솔루션 연구소는 ‘뉴피니션 다이어트’를 공동개발했다.
아침에 섭취하는 ‘뉴피니션다이어트 액티브’는 핑거루트추출분말(판두라틴)이라는 주성분이 함유 된 제품으로 한국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 받았다.
성분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본적인 기능성 외에도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는데 도움이 되는 것이다. 자외선과 활동량이 많은 아침 또는 낮 동안 섭취하는 것이 권장되고 있다. 자외선은 피부 노화에 90%의 영향을 주기 때문에 7~8월에는 특히 더 유의해서 관리할 필요가 있다.
또 핑거루트추출분말 성분은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갈색지방과 적색근육을 증가시키는 가운데 불필요한 백색지방을 감소하게 하는 숨은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밤에 섭취하는 ‘뉴피니션다이어트 리셋’ 역시 개별인정형원료인 미역추출물과 석류오일의 혼합물인 잔티젠이 배합 돼 기초대사량 증진을 통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무리한 절식이나 단식 등 올바르지 못한 다이어트를 지속하게 되면 수분과 광택, 탄력이 감소하고 주름이 발생하는 악순환이 반복된다. 이는 얼굴뿐만 아니라 몸 전체의 탄력을 앗아가기 때문에 안 하느니만 못한 결과를 초래하기 쉽다.
뉴피니션 다이어트 관계자는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몸을 먼저 생각하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뉴피니션다이어트의 입지는 이너뷰티 시장에서도 더욱 뚜렷해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다이어트의 새로운 정의 ‘뉴피니션’ 눈길
입력 2017-08-02 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