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문화회관·부산시민회관 직원 공채

입력 2017-07-24 13:23
부산문화회관은 10월 1일 부산시민회관과 통합·운영 계획에 따라 부산시민회관 신규직원과 부산문화회관 결원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4일 밝혔다.

시민회관 채용인원은 본부장 1명, 팀장급 3명, 팀원급 4등 총 8명이고, 문화회관은 팀원급 2명 등이다. 채용분야는 행정(정책) 3명, 시설관리 1명, 공연전시기획 2명, 무대운영 2명, 홍보마케팅 1명 등이다. 

시험방법은 서류전형과 면접시험으로 진행되며 모집기간은 31까지이고, 서류심사는 8월 2일까지이다.  최종합격자 8월 3일 발표하고 향후 2차 직원 모집은 8월 4일에서 24일까지이다.

부산문화회관과 부산시민회관의 통합 운영에 따라 부산문화예술의 경쟁력 확보와 다양한 시민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청과 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부산=윤봉학 기자 bhyoo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