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의 모든 것',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 오는 29일 개최

입력 2017-07-20 14:50

웨덱스웨딩은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제48회 웨덱스코리아’를 오는 29일과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제48회 웨덱스코리아는 예비부부가 원하는 대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설계하는 고객-업체 간 완전 직거래 방식으로 진행된다. 웨딩플래너의 강요 없이 업체 대표가 직접 담당 부스에 상주해 일대일 맞춤 상담부터 계약까지 다이렉트로 진행할 수 있는 것.

27년 전통의 코엑스 웨딩박람회 단독 주관사 ㈜웨덱스웨딩이 진행하는 만큼, 타 웨딩박람회와 차별화된 상품 구성도 눈에 띈다. 초대형 규모의 전시장 코엑스에서200여 국내 최고의 웨딩 관련 업체가 참여해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웨덱스웨딩이 엄선한 강남, 청담 대표 웨딩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본식 스냅 브랜드 업체가 대거 참가해 마치 웨딩백화점에 온 듯 최신 웨딩 트렌드를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도 돋보인다. 국내 웨딩박람회에서는 보기 드물게70가지 결혼 진행 메뉴얼을 토대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박람회에서 계약 당시 상담했던 내용과 다른 상품이거나 비용이 추가되는 등의 문제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품질보증제도’를 도입해, 모든 웨딩 참가 업체가100% 가입하도록 했다.

㈜웨덱스웨딩 관계자는"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는 웨딩컨설팅 업체 수수료 부담 없어 합리적으로 나만의 웨딩DIY 스드메 패키지를 실현할 수 있다”며 “웨딩매니저(웨딩MD)와 업체의 웨덱스 전담 책임자가2중으로 신랑신부를 케어하기 때문에 웨딩플래너가 없어도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람 바란다”고 전했다.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제48회 웨덱스코리아'는 오는 29~30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홀에서 열리며, ㈜웨덱스웨딩 공식 홈페이지인 웨덱스닷컴을 통해 무료초청장 신청 후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웨덱스코리아는1991년 국내 최초의 웨딩전시회인 한국결혼상품전으로 시작해 국내 웨딩산업을 선도하는 최고 전통의 웨딩전시회로 자리매김했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예비 부부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최다 관람 결혼박람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