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보딩스쿨 ‘SIS Canada School’, 2017-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입력 2017-07-20 11:30

캐나다 현지 보딩스쿨 ‘SIS Canada School’이 9학년~12학년을 대상으로 2017-18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밴쿠버 아일랜드에 위치한 SIS Canada School은 최근 정식 학교인가를 받은 교육기관으로, 펜실바니아 주립대부터 퍼듀대, UCI, 토론토, UBC, 워터루, UVIC, BCIT, 알바타, 윌 프리드 로리어까지 다양한 해외 명문대 진학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무엇보다 캐나다 명문대를 입학한 학생 대부분이 SIS Canada School에서 얻을 수 있는 ‘GPA(내신성적)’와 BC주 졸업장 ‘도그우드 디플로마(Dogwood Diploma)’만으로 합격했다고 알려져 재학생들의 명문대 입학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라는 평가다.

이처럼 학부모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SIS Canada School은 한국 학생 지도경험이 풍부한 캐나다 교장과 현지 정교사들이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학업 외 생활지도 및 현지 적응 등 전체적인 생활을 관리해주고 있다.

이와 함께 학생 개개인의 인성과 재능, 특성 등을 면밀히 파악, 학생 각자의 비전에 맞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한국에서 캐나다 교육을 받은 학생들을 위해서는 학업연계 및 해외대학 입시 준비까지 지원하고 있다.

SIS Canada School 관계자는 “본교는 체계적인 학업, 생활 관리는 물론, 캠벨리버의 아름다운 호수와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하고, 몸과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까지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캐나다 현지 보딩스쿨 ‘SIS Canada School’ 입학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화상담 및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