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호텔월드는 여름패키지 ‘오아시스 인 더 시티(Oasis In The City)’2종을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23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23도 패키지’는 슈페리어룸과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입장권 2매, 행복한 추억을 담기 위한 필수 아이템인 블루투스 셀카봉이 제공된다. ‘25도 패키지’는 상기 패키지 혜택에 서울스카이 포토티켓 현장인화권 2매와 호텔 라운지 빙수이용권(망고, 블루베리, 팥 중 선택가능)이 더해진다. 25만원부터다.
특히 롯데호텔월드에서는 개통 후 하루 평균 5만여명이 이용하며 수도권과 전국 곳곳을 잇는 대중적 교통수단으로 자리잡은 SRT(수서고속철도)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상기 패키지 이용시 롯데호텔상품권 5만원을 추가 증정하는 ‘SRT타고 롯데호텔월드로 가자!’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호텔상품권은 예약 건당 5만원이 제공되며 예약자와 동일명의 SRT티켓을 체크인 시 제출하면 된다. 서울로의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어느 때보다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롯데호텔월드에서는 아이들이 꿈을 찾고 진로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미래교육원의 ‘IBE(International Baccalaureate Education)멘토링 프로그램’과 연계한 ‘두드림(Do-Drean)패키지’도 마련했다. 서울대학교 학생들과 함께하는 진로탐색과 상담, 캠퍼스 탐방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밀리트윈룸, IBE 멘토링 4인, 서울스카이 입장권 4매가 제공된다. 50만원부터이며 상기 패키지 요금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