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딥, ‘신세계면세점’ 입점

입력 2017-07-17 11:15

천연미네랄&허브 화장품 브랜드인, ㈜미네랄하우스의 ‘닥터딥’이 대표 제품 14종을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닥터딥이 입점한 곳은 모델 한혜진 씨, 배우 임수향 씨, 걸그룹 걸스데이의 유라 씨가 진행하는 ‘뷰티바이블’ 프로그램과 신세계면세점이 합작하여 론칭한 ‘뷰티바이블 샵’ 매장이다. 방송과 관련하여 국내외 인기 화장품을 면세점 고객들이 직접 써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든 멀티샵으로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2층에 위치해 있다.

닥터딥에 따르면 이번 신세계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침사추이 외에 홍콩 4개 지역의 면세점, 뷰티샵 등에도 제품 입점을 예정하고 있어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개척의 초석이 될 전망이다.

입점 된 제품은 닥터딥 제품 중 고농도 천연미네랄이 가장 많이 함유된 ‘닥터딥 스킨토너’와 ‘닥터딥 멀티에멀젼’을 비롯하여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수분링클크림’, 여드름기능성클렌징인 ‘아크파클렌징폼’, ‘아크파티트리로션’ 등이 있다.

닥터딥 제품은 고농도 천연미네랄을 기본 베이스로 하여 칼슘, 마그네슘, 유황 등의 다양한 필수미네랄이 함유되어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으로 이미 입소문이 나 있다. 특히, 피부장벽강화에 필수 성분인 칼슘의 경우, 우유의 5배(5,048㎎/ℓ)가 들어 있어 피부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하는 데에 많은 도움을 준다.

닥터딥 제품은 국내 피부자극테스트 완료에 이어 미국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국제적으로 그 성능을 입증 받았다. 또한, 고객들의 현명한 소비가 늘어감에 따라, 현재 유럽 안정성 인증인 CPNP 획득이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영향력 있는 미(美)환경단체, EWG의 제품 등록도 진행 중에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2017년에는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선정, 2017소비자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도 안았다.

닥터딥 마케팅 담당자는 “이미 카페와 커뮤니티에 입소문이 나 있고 2017 소비자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의 자사 화장품의 우수성을 국내외 고객에게 적극 알리기 위해 면세점 입점을 추진했다”며 “세계적으로 아름다움의 인식이 변화함에 따라, 근본적인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닥터딥 제품이야말로 글로벌 시장에서 선전을 기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포부를 나타냈다.

한편 닥터딥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을 기념하여 마스크시트 2+1, 미니제품 증정, 수분링클크림 1+1 등의 행사를 계획 중에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