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가구 브랜드 스코나(Skona), 구리 갈매신도시에 쇼룸 그랜드 오픈

입력 2017-07-14 14:53

㈜베이직팩토리의 모던 디자인가구 브랜드 스코나(Skona)가 쇼룸 매장을 대대적으로 오픈했다. 스코나에 따르면 경기도 구리시 갈매 신도시에 쇼룸 매장을 그랜드 오픈하고 스코나 가구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코나 쇼룸의 오픈으로 남양주 및 구리 인근의 갈매 신도시, 별내 신도시 등의 인근지역 내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 다양한 목적의 가구를 필요로 하는 수요자들에게 북유럽 모던 디자인 가구 브랜드인 스코나가 추구하는 실용적이고 가성비 좋은 가구의 정보를 더욱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전용주차장 보유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여, 벌써부터 타 지역에서의 구매자들도 많이 방문하고 있음을 전했다. 그 밖에 경춘선 별내역과 갈매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다.

스코나 쇼룸에서는 소파부터 침대, 거실장, 식탁 등 스코나가 취급하는 전 가구품목들을 모두 전시하고 있으며, 액자나 조명, 거울과 같은 인테리어 소품까지 전시되어 원스탑 구매가 가능하고, 쇼룸에 비치되지 않은 제품도 주문 시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조치가 가능하다.

스코나는 기존에 온라인을 통해 입소문을 타 성장해 온 가구 브랜드 업체로, 사업을 더욱 확장하여 스코나 쇼룸 매장을 오픈했다. 이로 인해 더욱 많은 고객님들께 실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온라인쇼핑몰의 장점인 가격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대는 그대로 유지된다.

또한 이번 쇼룸 오픈을 기념해 쇼룸을 방문해 구매를 하는 고객에게는 8월 말까지 진열 상품에 대해 매장가에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코나 관계자는 “오랫동안 온라인 가구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오며 쇼룸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최적의 장소에 쇼룸을 오픈하게 됐다” 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쇼룸매장인 만큼 방문 고객들에게 최선을 다해 안내할 예정이며 이에 걸맞는 우수 가구들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존의 베이직팩토리와 스코나로 이원화 되었던 부분을 스코나와 스코나베이직 브랜드로 통합 일원화하여 정식 출범하게 되었으며, 금번 쇼룸 오픈과 같이 스코나 브랜드로 사업 확장을 꾸준히 시도할 예정이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