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플렉스세종병원,인천계양구청 사회공헌사업 후원금 기탁

입력 2017-07-12 09:53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은 11일 사회공헌사업 후원금으로 써달라고 인천시 계양구청에 3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계양구청 3층 접견실에서 진행된 이번 기탁식은 이찬용 계양문화원장과 박형우 계양구청장, 박진식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이사장(사진 왼쪽부터)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후원금은 지역 내 문화 유적 발굴 및 보존 사업을 시행하는 계양문화원 사업기금과 이웃 돕기 성금으로 각각 1500만 원씩 사용될 예정이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으로 나눔에 앞장서 준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에 감사 드린다”며, “기부금은 모두가 함께 행복한 계양구를 만드는데 소중히 쓰겠다”고 말했다.

박진식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이사장은 “인천 계양구 종합병원으로서, 지역민들의 신뢰에 보답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후원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연계하여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은 국내외 심장병 어린이 무료 검진 및 수술을 지원하는 의료 나눔 활동 외에도 메디플렉스 세종봉사단 발족을 통해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나눔 활동, 후원금 지원 등 후원활동까지 폭넓은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기수 의학전문기자 ksle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