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아쿠아 샌들’을 경험할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레드페이스는 아웃도어에 관심을 갖고,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오는 16일까지 ‘레드페이스 아쿠아 샌들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신청 및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총 15명의 인원을 선정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레드페이스 아쿠아 샌들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 자유로운 주제로 체험 수기를 2회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 레드페이스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체험단 모집 소문 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체험 상품은 레드페이스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루비콘 오토 맨 샌들’, ‘로체 샌들’, ‘라이트캘리우먼 샌들’로체험단은 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아쿠아 샌들은 자체 개발 기술인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해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접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아쿠아샌들의 뛰어난 기능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이번 체험단을 준비했다”며 “이번 아쿠아 샌들 체험단 모집 및 페이스북 이벤트에 소비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희정 기자 simcit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