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리치,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

입력 2017-07-11 17:40

재테크 전문 브랜드 넥스리치가 국민일보 주최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재테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7월 1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됐다.

넥스리치는 실물자산 재테크 전문 기업으로 무형자산이 아닌 건물, 매장, 자동차 등 실물 자산에 대한 투자로 수익을 창출한다는 차별화 전략을 세워 진입장벽이 낮은 맞춤형 소자본 재테크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재테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공동 참여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 투자 상황을 투명하게 공개해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크라우드 펀드 형태의 소자본 재테크 컨설팅을 제공해준다.

홈페이지에 새롭게 론칭된 R.STORE 카테고리는 넥스리치가 직접 매입한 상가 부동산에 투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운영 수익에 대한 수익금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장투자에 대한 원금손실의 리스크가 적고 수익률의 변동성 없이 매월 꾸준하게 지급된다.

넥스리치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이어 불안정한 재테크 투자와 금융상품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서민들의 경제성 및 수익성과 안정성 모두를 고려해 소자본 재테크 상품의 정교한 구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또한 투자관련 정보의 실시간 확인 등 고객들에게 더욱 큰 신뢰감을 전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