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빌코리아의 천연화장품 브랜드 내추럴퍼시픽이 국민일보 주최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천연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7월 1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됐다.
내추럴퍼시픽은 화려한 광고보다 진실된 성분이 담긴 제품을 만드는 것을 브랜드 목표로 ‘건강한 성분이 건강한 피부를 만든다’는 슬로건 하에 과학적인 증명을 토대로 자연주의 제품을 지향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다.
성분과 정교한 기술을 토대로 모든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에 임하며 이를 통해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클렌징 및 토너·세럼, 크림·아이크림, 메이크업 제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인 ‘리얼 카렌둘라 에너지 토너’는 정제수 대신 카렌둘라 꽃수가 함유돼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피부 진정을 돕는 제품이다. 실제로 카렌둘라 꽃잎이 제품 내에 떠있어 순한 성분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고자 한다.
내추럴퍼시픽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피부를 위해 성분부터 패키지까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결과 이번 수상을 하게 된 것 같다”며 “자연을 지키는 것은 피부도 지키는 것이라는 신념을 갖고 보다 더 안전한 자연주의 화장품을 선보이기 위해 정성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