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39,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

입력 2017-07-11 17:45 수정 2017-07-12 12:38

㈜디저트메이커스의 디저트카페 전문 브랜드 디저트39가 1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국민일보 주최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디저트카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디저트39는 전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39가지 인기 수제디저트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디저트카페로 티라미수와 도쿄롤, 크로칸슈 등의 다양한 디저트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대형 제과센터를 통해 파티셰들이 직접 수제 디저트를 만들어 각 매장으로 공급·판매하고 있으며 높은 품질의 디저트 제공 및 매장 관리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완제품으로 각 매장에 배송되기 때문에 단순 포장 작업을 거친 후 판매가 가능해 낮은 노동력으로 간편한 운영이 가능하다.

현재 롯데, 갤러리아 등 다양한 국내 백화점 메인 디저트 코너에 입점한 상태이며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디저트카페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디저트39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디저트 분야에서 1위를 지키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새로운 디저트 문화로 국내 디저트 산업의 최고 가치 브랜드의 이미지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