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레오,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

입력 2017-07-11 17:36

레오에프앤비의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카페레오가 1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국민일보 주최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 (카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카페레오는 2017년에 론칭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피와 디저트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착한카페’를 추구하며 파푸아뉴기니에서 재배한 블루마운틴 종의 햇 원두 중 가장 품질이 좋은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만을 사용하고 있다.

국내 브랜드 우유 중 바리스타를 위해 만들어진 우유를 사용하는 등 단가가 높아지는 요인이 있지만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들에게는 실속 있는 가격으로 좋은 커피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 밖에도 트렌디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콜드브루 방식의 커피를 이용한 특화 메뉴 ‘더치 누볼레오’와 달콤한 과일과 요거트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여름철 무더위에 더욱 특별히 즐길 수 있는 ‘밀키레오’등도 판매 중이다.

레오에프앤비 관계자는 “늘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가맹점주와 함께 성장하자는 경영 방침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고품질의 원두와 재료, 부담 없는 가격과 좋은 서비스로 언제나 만족하고 즐길 수 있는 착한 카페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