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레이스 PC Cafe,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

입력 2017-07-11 17:24 수정 2017-07-12 12:37

㈜탑플레이트FC의 PC방 전문 브랜드 탑플레이스 PC Cafe가 1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국민일보 주최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PC방)부문 1위를 수상했다.

탑플레이스 PC Cafe는 프리미엄 PC방으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대중의 취향과 눈높이를 반영한 인테리어인 프리미엄 Cafe컨셉과 VIP 라운지 컨셉트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다.

최고 PC사양을 위해 고성능의 컴퓨터로 구성했으며 원격AS시스템, 노하드시스템, 인체공학DESK 등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체계화된 맞춤형 운영지원으로 초보자도 쉽게 운영 할 수 있도록 가맹점 오픈 전 운영교육 프로그램부터 오픈 후 매장별 마케팅까지 ‘체계화된 맞춤형 운영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오픈매장이 보다 빠르게 안정화 될 수 있도록 가맹점 방문을 통한 경영지도와 매출분석, 프로모션기획 등 전반적인 부분을 제안하고 있다.

㈜탑플레이트FC 관계자는 “프리미엄 컨셉의 새로운 PC Cafe을 지향해온 점이 이러한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다고 생각되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리미엄 PC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