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트리오픈클래스,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

입력 2017-07-11 17:15

실무중심 교육 사이트 파인트리오픈클래스가 국민일보 주최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인증식에서 교육(IT실무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시상식은 1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됐다.

파인트리오픈클래스는 ‘재밌는 교육으로 인생을 즐겁게 한다’라는 모토로 직장인, 취업준비생 등에게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한 온, 오프라인 실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프라인 회원은 약 4000명, 온라인 회원은 1000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구글애널리틱스, 태블로 등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코스·디지털 마케팅·페이스북 등 다양한 마케팅 분야, 회계, 세무, 금융 등 10개 분야 40여명의 전문가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교육 진행 후 수강생들의 만족도는 5점 만점에 4.7점 이상을 항상 유지하고 있다.

파인트리오픈클래스의 교육 서비스는 올 하반기에 데이터분석, 마케팅 등 이미 주력하고 있는 분야의 전문가들을 추가 영입해 교육의 질을 향상 시킬 예정이다. 또한 개발,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해 실무에 꼭 필요한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강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파인트리오픈클래스는 수강생들이 지인을 추천해 주고 입소문을 통해 수강하는 비율이 높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수강생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