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의 DIY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드라마DIY가구가 국민일보 주최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인증식에서 가구(DIY원목가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1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됐다.
2년 연속 수상한 드라마DIY가구는 2009년 설립된 생활가구 전문 업체다. 오픈마켓, 포털 사이트 쇼핑몰과 자체쇼핑몰을 운영해 판매하고 있으며 100% 순수천연원목을 소재로 소비자가 직접 자신의 생활가구를 완성하는 DIY가구에 전문성을 도입해 소비자의 성취도를 높이고자 국내기술로만 생산하는 맞춤형가구를 다루고 있다.
중간유통 마진이 없는 생산자와 소비자의 일대일 상거래를 통해 최적화된 상품가격을 지향하며 철저한 A/S 시스템과 함께 새로운 트랜드를 적용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계적 대량생산이 아닌 고객의 취향이 반영된 핸드메이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은 누구나 오류를 발생시킬 수 있으나 얼마나 빠르게 소비자의 요구에 대처하느냐가 우수한 기업이 되는 포인트다’라는 기업 정신을 가지고 가구 제작에 힘쓰고 있다.
㈜드라마 장경진 대표는 “어려운 서민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2년 연속 수상이 큰 기쁨”이라며 “앞으로 원목뿐 만 아니라 철재와 석재 등 다양한 소재를 접목시킨 신제품 출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전재우 기자
드라마DIY가구,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
입력 2017-07-11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