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브랜드 휴테크, 안마의자렌탈 다양한 정책 눈길

입력 2017-07-11 14:00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가 안마의자 렌탈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정책으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휴테크는 안마의자렌탈 이용 고객의 실질적 가격 부담을 줄여주는 3,6,9 선입금 제도를 도입해 일정 금액을 선납하면 월 렌탈료를 차감해 주는 혜택과 제휴 카드를 통한 월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 카드사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등 보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구매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렌탈 이용 기간 내내 적용되는 최대 39개월 무상 A/S 보증기간, 전국 단위 정직원으로 이루어진 체계적인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해 안심하고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 부담인 소모품 관리 비용 역시 업체 대비 최대 3배 저렴한 부품가격 정책으로 소비자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이는 엄격한 규격관리로 전체가 아닌 일부 교체가 가능하도록 설계했기 때문에 합리적인 사후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안마의자렌탈 이용 고객이 오랜 기간 마음 놓고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는 신뢰 높은 정책 마련에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안마의자렌탈 서비스는 합리적인 월 렌탈료 비용도 중요하지만 A/S 보증기간이나 기타 사후 관리에 대한 항목도 꼼꼼히 따져보고 신중하게 가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휴테크 안마의자는 전국 29개 직영 전시장에서 무료로 체험 가능하며 구매 및 렌탈 관련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