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각광 받는 '팥 디톡스', 건강한 바디라인의 비결

입력 2017-07-10 15:30

최근에 방송 프로그램 등에서 연예인들이 체중 조절 비법으로 팥물 다이어트를 소개하면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이로 인해 팥 다이어트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다. 전체식 생식으로 유명한 ㈜다움의 김수경 박사는 고유의 자연철학으로 완성한 100% 팥 디톡스 분말 차를 출시했다.

국내산 팥을 선별해 넣은 ‘김수경 박사의 팥디톡 바디라인’은 1포(5g)에 팥 40알이 들어갔다. 통팥을 그대로 담아 부드러운 단맛이 느껴지는것이 특징이다. 

팥은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미네랄, 식이섬유 등 영양소가 풍부하다. 또한 포만감이 높고 시원하게 물처럼 즐길 수 있어 여름철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품이다.

팥디톡 바디라인은 단순히 팥의 양만 많은 것이 아니다. 팥을 삶는 시간을 40분으로 최소화한 반면, 34시간동안 진공동결건조해 담아 팥 고유의 맛과 향, 영양소를 최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껍질까지 삶은 통팥과 삶은 물 전체를 영하 40℃에서 급속 동결하고 저온분쇄공법을 2번 거쳐 고온에서 파괴될 수 있는 영양소를 보존하는 동시에 미세분말로 분쇄해 찬물에도 쉽게 용해되도록 만들었다.

일체 첨가물 없이 팥 100%로 만들어 담백하게 살려낸 단맛으로 물에만 타서 먹어도 맛이 좋다. 또한 진공동결건조공법으로 별도의 보존제가 없어도 변질의 우려가 없고, 1회용 소포장으로 간단한 섭취가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