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안티 더스트 마스크팩 2종, 13일 출시

입력 2017-07-10 07:00
제이준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사진 왼쪽)와 제이준 안티 더스트 화이트닝 마스크. 제이준코스메틱 제공

제이준코스메틱이 황사와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해 안티 더스트 라인을 13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와 안티 더스트 화이트닝 마스크다. 두 제품 모두 3단계 마스크팩으로 보다 체계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고, 공통적으로 미세 먼지 흡착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어 야외 활동이 많은 낮에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제이준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는 폼 클렌저로 피부에 달라 붙은 오염 물질과 미세 먼지,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씻어내주고, 마스크와 크림을 사용하여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로 보다 탄탄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제이준 안티 더스트 화이트닝 마스크는 안티 더스트와 화이트닝을 동시에 관리 가능한 제품으로 미백 기능성의 루미너스 마스크 사용 후, 2단계로 미백 기능성의 루스터 앰플로 한번 더 화이트닝 케어를 해준다. 어둡고 칙칙한 눈가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의 아이즈 언더 코렉터로 스페셜 관리가 가능하다.

제이준의 안티 더스트 마스크 2종은 브랜드 공식 쇼핑몰 및 직영점, 면세점에서 13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에도 안티 더스트 라인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