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 전문 제조 브랜드 '문앤폴딩', 보다 얇아진 슬림라인 신제품 출시

입력 2017-07-07 16:00

최근, TV 프로그램과 UCC 등을 통해 DIY(Do it yourself) 인테리어가 떠오르면서, 사람들은 집을 자신만의 공간으로 꾸미거나 장식하는데에 시간을 할애한다.

이에 도어 디자인과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문앤폴딩’이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슬림라인 중문을 선보여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

이번 신제품을 발표한 문앤폴딩은 높은 품질의 시공과 자체 제작하는 시공툰으로 신규 아파트 입주자 커뮤니티에서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업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문앤폴딩은 자체 공장 생산으로 제품의 높은 품질을 유지하며, 단가 절감을 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앤폴딩에서 발표한 신제품 슬림라인 중문은 국내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3연동 슬라이딩 도어를 보다 슬림하게 제작해 넓은 개방감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해준다.

중문은 여닫이문과 비교해 외부에서 들어오는 열기와 외풍을 막아주는 효과에 도움돼 여름에는 시원한 냉방 효과를, 겨울에는 따뜻한 난방효과를 얻을 수 있어 에너지 절약을 할 수 있다. 또한 소음 차단에도 탁월한 성능이 있고 장마가 내리는 여름철 습기와 냄새도 막아준다.

문앤폴딩은 이번에 선보이는 슬림라인 3연동 슬라이딩 도어뿐만 아니라 오픈 슬라이딩 도어와 여닫이 도어에도 슬림라인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문앤폴딩의 신제품 및 모든 중문 관련 제품은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 및 문의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