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생산능력 함양을 통한 인재육성에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논문컨설팅 대표기업 지식펜이 7월 5일(수) 경희대학교 전자정보대학 강의실에서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와 MOU(연구협약)를 체결하고, 지식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지식펜은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지식펜 박원수 대표는 “먼저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와 MOU를 체결하고 장학금까지 전달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 깊다. 앞으로도 지식펜만의 체계적인 논문 컨설팅을 통한 다양한 지식 노하우 전달을 위해 교육지원 및 대학 연계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또한 “지식펜은 현직에서 활동 중인 고급 박사인력들로 하여금 연구윤리를 개선하고 한국사회의 지식생산경쟁력을 글로벌 수준으로 높이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내세우고 있다” 며 지식문화산업 발전 필요성과 글로벌 인재육성의 중요성을 피력했다.
한편, 2010년에 설립하여 업계 최초로 합법적 논문컨설팅 서비스를 도입한 지식펜은 불법적인 논문대필, 논문대행이 아닌 철저한 관리체계 아래 학계 최고의 논문 지도박사님들과의 상담 및 1:1 밀착 멘토링 방식의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석사논문, 박사논문, 국내외 학술지 등 논문작성에 대한 명쾌한 해법을 제시하는 논문컨설팅 대표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