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용산아이파크몰이 오는 8월31일까지 서울역센트럴자이 입주민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각종 가구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행사를 진행해 총 4명에게 가구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1등에게는 우노리클라이, 2등에게는 에스타일 거실장, 3등은 오브닝 4인식탁세트, 4등은 모레이리프트업티테이블을 증정한다. (제세공과금 22%는 고객부담)
추첨행사에 참여하려면 서울역센트럴자이 사전점검일인 오는 8일과 9일 리바트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하거나 서울역센트럴자이아파트 입구에서 응모하면 된다.
용산역에 위치한 리바트용산아이파크몰 전시장은 가구업계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운영 방식으로 복합쇼핑몰 한 개층 전체(7층)를 단일 브랜드 매장으로 꾸몄다.
‘홈리빙 인테리어’에 관련한 모든 상품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토탈인테리어숍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부엌, 붙박이장, 가구 등을 한번에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리바트용산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대규모 서울역센트럴자이 입주민들을 위해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개최하게 됐다”며 “다양한 종류의 입주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응모권 당첨의 기회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