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라디오JOY 여름 프로그램 개편

입력 2017-07-04 21:27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의 스마트폰 앱 방송 CTS라디오JOY(이하 ‘라디오JOY’)가 2017 여름 개편을 단행하고 신규 프로그램 편성 및 기존 프로그램을 새롭게 단장하여 청취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간다.

새 프로그램은 △ 주작나무한의원 권혁성 대표원장이 진행하는 한방의학 정보 프로그램 '권혁성 원장의 한방톡' △ 직장인 퇴근길을 CCM찬양으로 응원하는 '김미옥 PD의 주와 같이 길가는 것' △여성목회자 간증과 목회 현장의 은혜를 나누는 '이기쁨 목사의 아름다운 만남' △ 성경에 담긴 하나님의 역사를 통해 현재 우리의 삶을 묵상하는 '양소영 전도사의 소망이 있는 나그네의 기도' 등이다.

주로 출연자와 애청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은혜와 감동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다.

CTS가 자체개발한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미디어플랫폼인 라디오JOY는 1인 콘텐츠 제작자를 수시 모집하고 교육한다.  누구나 쉽게 콘텐츠 제작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선교사의 경우 사역 현지에서 앱라디오 운영을 통해 미디어선교를 추진해갈 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있다. 

현재 예루살렘JOY와 필리핀JOY가 2년째 운영 중에 있다.  호주 시드니외 미국 시카고, 뉴욕, 로스앤젤레스 등에서도 개국을 준비하고 있다.  

라디오JOY에 1인 콘텐츠제작자로 참여하고 있는 사역자는 약 100여명이다.  

각 프로그램마다 차별화된 소재와 구성으로 제작되고 있어 뉴미디어플랫폼의 선두주자로 앞장서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라디오JOY 참여문의:02.6333.2580)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