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 관리 디톡스 제품 ‘헐리우드 48시간’이 7월 1일 오후 3시, 롯데홈쇼핑 이수정 쇼호스트과 함께 8회차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헐리우드 48시간’은 롯데홈쇼핑 7회 방송 연속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헐리우드 48시간은 헐리우드 유명 스타들의 헬스트레이너인 Jamie Kabler와 Larry Turner가 헐리우드 스타들의 몸매와 건강관리를 위해 개발한 디톡스 제품이다. 간편하고 맛있게 마실 수 있는 클렌즈 주스로 몸의 노폐물을 배출해 해독작용과 함께 체중감량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헐리우드 48시간의 성분에는 사과와 파인애플, 살구, 복숭아 등 6가지 과일과 식물 성분,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디톡스 기능 성분 등이 함유돼 있다. 필수 영양소가 함축된 100% 천연 유래 성분 주스로 만들어졌으며 체내 독소배출을 도와 피부 트러블 및 피부톤 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헐리우드 48시간은 디톡스 효과를 위해 48시간 동안 물과 1:1로 희석해 하루 4번 마시면 된다. 급격하게 불은 몸 속 지방과 탄수화물을 연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제품은 헐리우드 스타들이 레드 카펫을 밟기 전 집중적인 바디라인 관리를 위해 애용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레드카펫 클렌즈’, ‘원조 클렌즈’ 등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헐리우드 48시간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디톡스 음료는 면역력 향상, 항산화 효과와 함께 포만감을 줘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이어트 방식”이라며 “헐리우드 48시간은 미국에서만 1천500만병 이상 팔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유럽, 일본 등지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국내에서는 올리브영 등 드럭스토어의 인기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이번 롯데홈쇼핑 헐리우드 48시간 방송은 롯데홈쇼핑 단독 특별가로 여름 휴가를 앞두고 빠르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