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시험분석센터, ‘식품위생안전 무료상담 서비스’ 이벤트 개최

입력 2017-06-29 13:35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사장 전찬혁)는 오는 7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세스코 시험분석 서비스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식품위생안전 무료상담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스코는 각종 식품안전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식품가공공장 및 식품제조가공업체를 대상으로 식품 원재료에서부터 제조, 유통, 조리, 판매 등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식품 위해 요소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종합 식품안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세스코 식품안전 관리서비스 중 하나인 세스코 시험분석센터 개소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이다. 7~8월 두 달간 시험분석 서비스를 신청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식품제조공장 해충방제 방문 상담 서비스 ▲HACCP 관련 방문 상담 서비스 ▲식품안전검사 방문 상담 서비스 중 한 가지 서비스를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세스코 시험분석 서비스를 계약하는 선착순 30명에게는 추가로 ‘식품위생 전문 교육’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세스코 시험분석센터는 식품 원료, 가공, 유통 전 단계에 걸쳐 식품 품질관리, 안전관리를 위해 이화학 및 미생물 분야 주요 장비를 갖추고 있다. 또한 해당 분야 전문가를 통해 식품위생법 제31조에 따른 자가품질검사, 식품위생법 제11조에 따른 영양표시를 위한 영양성분 분석 서비스, 식품위생법 제48조에 따른 HACCP 인증을 위한 위해요소 분석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세스코 시험분석센터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품 등 자가품질위탁 시험 및 검사기관으로 지정된 바 있다. 본 이벤트는 세스코 Food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