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의 제자들' 아이돌 학교 입학생 첫 공개

입력 2017-06-29 10:46
사진=아이돌 학교 교가 홍보영상 캡쳐

'아이돌 학교' 교가와 41명의 입학생 얼굴이 첫 공개됐다.

 Mnet '아이돌 학교'는 29일 공식 홈페이지에 교가 '예쁘니까'의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시작을 알렸다. 영상에는 베일에 싸여있던 41명의 입학생이 등장해 교가에 맞춰 군무를 펼친다.

'아이돌 학교'는 국내 최초 걸그룹 교육 기관을 콘셉트로 한다. 졸업과 동시에 데뷔하는 11주 최단기 속성교육이라는 방침을 밝혔다. 11주의 교육 후 최종 졸업시험을 통과한 최우수 학생들은 방송 종료와 동시에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사진=아이돌 학교 공식 인스타그램

학교 선생님들도 최종 확정됐다. 대배우 이순재가 교장 선생님으로 나섰고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담임 선생님으로 활약한다.

걸그룹 '트와이스'의 'OOH-AHH하게'와 'Cheer up' 'TT'를 탄생시킨 블랙아이드필승이 음악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KBS2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2'의 보컬 트레이너로 화제를 모았던 장진영은 음악 선생님으로 확정됐다. 걸그룹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우리는' 등의 안무를 담당한 박준희는 입학생들의 안무를 책임진다. 공유, 현빈, 차승원 등 톱 스타들의 트레이너인 헬스 트레이너 윤태식은 체육 선생님으로 합류했다.

교가 공개로 포문을 연 '아이돌 학교'는 29일부터 3일 간, 매일 오후 2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학생 학적부와 사진을 공개한다. 7월 13일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