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패션' 선두주자 여자 연예인 5인방

입력 2017-06-27 16:28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여자 연예인의 패션이 연일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다. 출근길 모습, 여행 옷차림, 카페에서의 모습 등 친근하면서 센스도 엿보이는 패션에 눈길이 간다. 그들의 일상 패션, 사진 포즈, 옷 정보 등을 일부러 찾아보는 사람도 늘었다. 이렇게 '인스타 패션'을 선도하는 대표적 여자 연예인에는 다음 5명이 꼽힌다.


1. 오연서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양갈래 머리, 블라우스로 화제가 된 오연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사복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옅은 화장에 재킷, 바지 등을 매치해 시계, 귀걸이 같은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줬다. 수수한 차림 말고도 컬러 선글라스, 톡톡 튀는 색깔의 상의, 프린팅 옷 등의 코디를 보여주곤 한다.  


2. 헤이즈

사진=헤이즈 인스타그램

사진=헤이즈 인스타그램

헤이즈는 걸크러쉬 패션을 즐겨 선보인다. 그의 사복 패션은 '언프리티랩스타2' 때부터 유명했다. 굽이 높은 강렬한 워커, 큰 귀걸이 등을 자주 착용한다. 모자, 재킷 스타일을 선호하며 가끔 소녀같은 귀여운 모습을 연출하기도 한다. 트레이드마크인 특유의 염색 머리와 메이크업도 유명하다.


3. 수영
사진=수영 인스타그램

사진=수영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수영은 큰 키와 센스 있는 패션감각이 특징이다. 일상과 여행 패션을 자주 올리는데 화려한 모습과 털털한 모습을 모두 담고 있다. 첫 번째 사진에서는 청바지에 티셔츠, 긴 기장의 재킷을 매치하고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두 번째 사진은 플라워패턴의 드레스에 비슷한 패턴의 가방을 들었다.

4. 이선빈
사진=이선빈 인스타그램

사진=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선빈은 사복패션 강자로 떠올랐다. SNS에서는 '여친짤'(프로필사진에 올리면 여자친구로 오해할 만한 사진)로 많이 퍼졌다. 사복패션과 함께 사진 찍는 포즈, 각도 등의 좋은 예를 잘 보여주고 있다.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은 화이트와 핑크를 조화롭게 매치해 소녀스러우면서도 활발해 보인다.

5. 휘인
사진=휘인 인스타그램

사진=휘인 인스타그램

'여친짤' 하면 마마무의 휘인 역시 빠질 수 없다. 편안해 보이지만  패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줘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비글미 넘치는 셀카 표정도 한 몫 한다. 휘인 사복패션의 특징은 다양하고 강렬한 색깔을 매치하는 것이다.

채효원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