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플라베네,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뷰티 부문수상…'브랜드 대상 4관왕 달성'

입력 2017-06-22 17:33

플라즈마 플라베네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에서 뷰티브랜드(피부관리기)부문에 선정됐다. 

‘2016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경영대상’에 이어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4관왕을 달성한 셈이다.

‘플라즈마 플라베네’는 카이스트 출신 연구진이 개발, 산업/의료계에서 각광받는 ‘플라즈마(플라스마)’ 기술을 가정용 피부관리기에 적용시켜 간편하게 하루 10분 케어로 얼굴은 물론 전신 피부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고,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 ‘안티에이징’ 관련 한국피부임상과학테스트 진행을 완료했다.

‘플라베네’ 본사 로켓홀딩스 이영선 이사는 “이번 2017 한국 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력과 더불어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플라즈마 플라베네’는 공중파 생활정보 프로그램과 뷰티쇼 등을 통해 플라즈마(플라스마) 피부관리기로 소개된 바 있으며, SNS, 블로그, 공식사이트 등에 제품 사용 후 효과를 본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