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는 120년 전통의 초콜릿 전문기업 허쉬 초콜렛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시킨 새로운 초코 시리얼 ‘허쉬 초코 크런치’를 22일 전국 주요 유통매장에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농심켈로그의 ‘허쉬 초코 크런치’는 차별화된 초콜릿 시리얼 제품으로 최근 식품업계에서 주요 고객으로 부상하고 있는 키덜트(Kidult)족을 비롯, 10대부터 20대까지 새로운 맛에 열광하는 트렌디한 젊은 층을 위한 시리얼로 개발되었다. ‘허쉬 초코 크런치’는 코코아의 고소한 맛이 특징인 블랙 쿠키에 달콤한 화이트 밀크 크림을 넣어 부드러움과 달콤함 그리고 초콜릿의 진한 맛과 향까지 느낄 수 있는 시리얼이다.
켈로그와 허쉬의 만남으로 탄생한 진한 초콜릿 맛의 신제품 ‘허쉬 초코 크런치’는 500g 기준 798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