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앙 마스크팩, 세계3대 유통기업 테스코 아시아 입점

입력 2017-06-21 10:05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미미앙’이 까르푸, 월마트에 이어 세계 3대 물류유통기업으로 꼽히는 영국의 테스코 아시아에도 정식 입점하게 됐다.

미미앙은 최근 태국 제1의 대형 유통업체인 테스코 로터스(TESCO LOTUS)를 통해 영국계 물류기업 테스코 유통 네트워크에 자사 마스크팩을 판매하는 내용의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테스코 로터스는 영국 테스코사와 태국의 식품기업 CP가 합작 투자해 설립한 유통업체로 태국 전역에 약 18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미미앙은 테스코사의 말레이시아 현지법인인 말레이시아 테스코를 통해 말레이시아 내 50개여 개 매장에도 자세 제품을 납품할 계획이다.

미미앙은 앞으로 자사의 대표 상품인 해골&동물 캐릭터 마스크팩을 비롯해 카니발 진주 마스크, 업계 최초 제비집 블랙 마스크, 2중으로 피부를 케어해주는 미미앙 투스텝 마스크 시리즈 등 총 10개 품목을 테스코 로터스 내 K-뷰티존에서 판매하게 된다(사진).

미미앙은 테스코 로터스 매장에는 이달 내로 자사 제품을 모두 깔기로 했다. 말레이시아는 8월부터 본격 입점할 예정이다.

미미앙은 테스코 아시아 매장 입점을 발판으로 삼아 향후 유럽 내륙 지역 유통 네트워크 진출할 계획이다.

미미앙은 태국 제1의 대형유통업체 테스코 로터스(TESCO LOTUS)와 테스코 말레이시아 외에도 베트남 등 10여개국의 유명 쇼핑몰과 드럭스토어, 뷰티전문점, 라이프스타일점에 자사 마스크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올해 해외 수출망을 약 20여개 국으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기수 의학전문기자 kslee@kmib.co.kr